본문 바로가기
IT_정보

레노버 P11, P11 pro 넷플릭스 apk 설치 방법

by 하품하품 2021. 9. 5.

최근 가성비甲 태블릿 선호 1순위 레노버 P11 저도 구매해봤습니다. 고성능 게임을 하지 않는 터라 생각보다 쾌적한 UI 환경에 놀랐습니다. 우선 기본적으로 구매하시게 되면 넷플릭스가 설치되어있지만 실행되지 않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이동>

P11에서 넷플릭스 앱을 누르면 "사용 중인 디바이스와 넷플릭스 앱 버전이 호환되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 나오게 됩니다. 레노버 P11 글로벌 롬 같은 경우 넷플릭스 어플이 정상적으로 설치가 안 되는 게 맞습니다. LTE롬이 설치되어있는 P11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설치 및 실행이 가능합니다. 

혹시 P11사운드 최적화 하지 않으셨다면 돌비 사운드 최적화를 먼저 진행하시고 넷플릭스를 즐기신다면 보다 좋은 음질과 몰입감으로 영상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2021.09.23 - [IT_정보/전자제품_후기] - 레노버 P11 P11PRO 돌비 사운드(음향) 최적화 방법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오늘은 넷플릭스 설치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설치되어있던 넷플릭스 어플을 지우지 않고 재설치 하기 위한 작업으로 제가 말씀드린 방법 그대로 따라 하시기 바랍니다. 우선 네이버에 "넷플릭스 apk"를 검색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넷플릭스 APK 검색

네이버에 검색하면 사진 맨아래 Netflix, Inc. APKs-APKMirror 여기 링크가 보이실 텐데요. 방금 말씀드린 그 링크를 클릭하여 사이트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검색이 어려우시거나 접속이 안되시는 분들을 위해 링크첨부드립니다.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이동>

21.09.05 기준으로 Netflix 7.118.0 build 5 35579 버전 다운로드 후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후 레노버 P11에 설치를 어떻게 하는지 어려운 신 분들은 계속 저를 따라 하시면 됩니다. 다운로드부터 설치까지 상세하게 표기하여 설치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저 역시도 레노버 안드로이드 태블릿을 처음 쓰다 보니 헷갈리는 게 있어서 다른 블로그 정보를 통해 많이 배웠습니다. 

레노버 P11 넷플릭스 APK 설치 방법
넷플릭스 7.118.0 버전

사이트에 접속 후 사진에 표기해둔 최신 버전으로 다운로드하시기 바랍니다. 제가 받을 당시에는 넷플릭스 7.118.0이 최신 버전인데요. 

 

 

 

위에 7.119.0 버전이 있지만 베타 버전이기 때문에 이후 정식버전 7.119.0이 업데이트된다면 그 버전을 다운로드하시면 됩니다. 

레노버 P11 넷플릭스 APK 설치 방법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이동

넷플릭스 7.118.0 버전을 누르고 나면 다음 화면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SEE AVAILABEL DOWNLOADS를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P11 넷플릭스 APK 설치 방법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클릭

여기서 다시 한번 사진에 표기된 아이콘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순차적인 방법으로 제가 하는 방법 그대로 순차적으로 똑같이 따라오시면 됩니다.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마지막으로 DOWNLOAD APK아이콘을 누르면 다운로드 실행하게 됩니다.  저는 레노버 P11에서 크롬 브라우저에서 그대로 따라 했지만 PC로 다운로드하시는 분들은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APK를 태블릿에 넣어 설치하셔야 됩니다. 지금까지 APK 다운로드 방법 이였습니다. 이제 설치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넷플릭스 APK 다운로드 <이동>

넷플릭스 apk 설치

우선 레노버 태블릿 P11에서 다운로드된 APK를 실행하기 위해 파일 어플을 실행하도록 하겠습니다. 

레노버 P11 Files 어플

Files 앱은 다운로드 받은 파일과 또는 PC에서 옮겨놓은 파일을 쉽게 찾아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PC에 있는 파일 탐색기와 동일한 거예요.

레노버 P11 넷플릭스 APK 설치 방법
Files APP

레노버 P11에 기본적으로 설치되어있는 Files어플을 실행시키세요. 사진과 다른 화면이 나오실 거예요. 그럴 땐 아래 탐색 버튼을 누르시면 위에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그다음에 앱이라라고 표시된 부분을 눌러 다음으로 넘어가겠습니다.

레노버_P11_넷플릭스_APK_설치_방법
넷플릭스 APK

위에 사진처럼 앱 설치 파일(APK)을 누르면 다운로드한 APK를 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다운로드한 넷플릭스 7.118.0 버전 APK를 눌러서 실행시켜보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누르면 바로 실행은 되지 않고 알 수 없는 앱 설치에 대한 허용을 해주어야 되기 때문에 설정해주도록 하겠습니다. 

알 수 없는 앱 설치_이 소스에서 가져온 앱 설치 허용

위 화면으로 넘어가서 이 소스에서 가져온 앱 설치 허용을 해주어야 합니다. 이걸 해주는 이유는 실수로 받은 APK가 자동으로 설치 안되게 하는 설정인데요. 기본적으로 안드로이드에 바이러스가 있는 APK가 설치되어 악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APK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데 있어서 꼭 필요한 과정입니다. 

레노버_P11_넷플릭스_APK_설치_방법
넷플릭스 APK 설치

이제 다시 돌아가서 APK 설치 파일을 누르면 위 사진처럼 넷플릭스 설치확인 메시지가 나오실 겁니다. 기존에 설치되어있는 넷플릭스를 업데이트하는 과정이니 바로 "설치"버튼을 눌러 설치하시기 바랍니다.  

레노버_P11_넷플릭스_APK_설치_방법
넷플릭스 P11 FullHD(FHD)

설치가 완료된 P11로 Full HD급 화질로 넷플릭스를 이제 즐기실수 있습니다. 사실 요즘 P11이 대란이기도 하고 넷플릭스 머신으로 충분한 기기이기 때문에 처음 접하실 난감한 상황을 대비하고자 정리해보았습니다.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