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스위트제주 호텔 성산일출봉 뷰 후기
성산일출봉이 가장 잘보이는 브라운스위트 숙박 후기
제주도 여행을 가면 가장 고민인게 뷰가 좋은 숙소를 잡는게 가장 어렵죠.
평소 여행스타일이 숙소의 뷰보다 위치가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성산일출봉에서 가까운 그리고 성산일출봉이 한눈에 보이는 브라운스위트 호텔에서 느낀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브라운스위트제주 호텔 늦는 저녁 체크인하다.
저는 체크인을 늦게 했어요.
시간계산을 잘못해서 이곳저곳 둘러보고 맛집에서 밥먹고 느즈막한 저녁에 체크인을 했는데요. 우선 늦게가서 주차자리가 없었어요.
물론 호텔 전용 주차장은 만석이고 호텔에서 조금떨어진곳에 공영주차장이 준비되어있으니 거기다 대라고 해서 가려고하던 찰나에 어떤 귀인분이 여기서 2박이나 머무는데 주차타워 사용안하는거같으니 앞에 대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거기 주차하고 프론트가서 물어보니 정말 주차타워를 운행 안하고있다고 해서 우선 주차는 힘들게 하긴 했어요.
전기차 코나충전은 불가능한 브라운스위트제주 호텔
제가 올해 여름에 방문했을때는 주차장에 전기차 충전소가 있긴했는데 코나 충전기는 없더라구요.
호텔 전기차 충전소는 2개가 있고 충전안하고 있는 차도 주차할때잇으니 참고하세요.
사진은 브라운스위트 뒷쪽 주차장 입니다.
어쩔수 없이 가까운 성산일출봉에 가서 기다렸다가 충전했습니다.
혹시나 전기차 코나를 렌트카 빌리시는 분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 스위트 제주호텔 객실 이용 안내.
안내서를 한번 읽어보시고 제가 지내보면서 중요하다고 생각드는 것만 적어볼게요. 객실 체크아웃은 아침 11시까지 이고 조금 늦을경우 미리 말하시면 조금 늦어도 되요. 온수 사용시 정말 정말 뜨거우니 어린아이를 씻기실 경우 정말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주차장에서 일어나는 사고는 호텔에서 책임지지 않으시니 문콕이나 사고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브라운스위트 호텔 객실 만족스러운 컨디션
객실내 컨디션은 나쁘지 않았고 다만 화장실도 깔끔해서 저는 만족스럽게 쉬었습니다. 객실내에서 요리도 해먹을 수 있도록 하이라이트와 싱크대가 있지만 대부분 포장음식이나 휴식으로 인해 사용안하시는거 같아요. 티비 밑에는 캐리어를 깔끔하게 열어서 놓을수있게 선반이 되어있는데 이동하면서 발로 찰일이 없어 너무 좋았어요.
브라운 스위트 샤워실과 화장실
화장실은 변기쪽이랑 샤워시설을 한번에 닫을수있는 유리 슬라이드 문이있는데 저는 별로라고 생각했어요. 그리고 샤워실은 반투명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냥 문으로 만들어줘도 만족했을텐데 최대한 공간활용한 인테리어라고 생각됩니다.
브라운 스위트 호텔 성산일출봉뷰
정말 이거 하나 때문에 여기 호텔을 예약한건데 맘에 쏙들었어요. 사실 밤에 도착해서 하나도 안보여서 걱정했는데 아침에 보는 뷰는 역시 다르더라구요. 아침식사는 근처 꽃가람이라는 몸국이랑 고기국수 파는 식당이 있는데 근처에서는 유명한 편인가봐요.
딱히 먹고싶은건 없어도 허기달래러 들어갔는데 정말 나쁘지 않았어요. 즐거운 제주여행 되시고 많은 추억만드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