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음식

대부도 명물 " 대부옥수수찐빵 " 꼭 가야되요!!

by 하품하품 2019. 7. 1.

대부도가면 꼭 한박스 사가는 대부옥수수찐빵 후기

대부도에 왔으면 꼭 한번은 들러야된다는 "대부옥수수찐빵"

어린이 입맛을 고수하는 저로써는 옥수수찐빵.. 어른들이좋아하는 빵.... 이라고생각했지만!!!

먹어보고 진짜 이건 알려줘야되! 라고 생각되서 바로 포스팅 들어갑니다.

 

 

위치는 대략 길거리에 있기떄문에 꼭 네비 찍고 이동하세요. 길을 잘아시는분이라면 무리없지만 저는 길을 잘모르기때문에 찍고갔습니다. 그리고 아침10시~저녁8시 까지 가게를 운영하시지만 전화해보니 빵이떨어지면  그전에 문닫는다고.. 그래서 더 빨리가려고 애썻네요..

대부옥수수찐빵 1

건물이 신축? 근데 부모님께 물어보니 옛날에는 뒷쪽에 있었는데 장사가 잘되서 건물올리고 길가로 나온거라고 하시네요!! 그만큼 맛은 보장한다는거 겠죠!

대부옥수수찐빵 2

무의미한 CLOSE시간 입니다.  빵다팔리면 먼저 닫으실꺼면서 시간은 평일에만 적용되는건가.. 

대부옥수수찐빵 3

진짜 대박인건 빵이 그때그때 쪄서 나오기때문에 시간이 조금걸려요. 저는 분명 사람 별로 없어서 금방 나오겟지하는데 찌는시간이 있어서 어쩔수 없더라구요. 그래도 분명한거 하나는 만들어놓은걸 그대로 팔지않는다는점!!

대부옥수수찐빵 4

가격은 1박스(20개) 13,000원 이고 6개 4,000원입니다.

대부분 1박스단위로 구매하고 엄청나게 많이 사시는분도 있더라구요

대부옥수수찐빵 5

가지고갈때는 습기로인해서 박스안이 축축해질수있다고 식을때까지 이동중에  열어서 보관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집도착해서는 냉동실에 보관하고 먹을때 마다 전자레인지에 넣어 돌려서 따끈따끈하게 드세요. 

대부옥수수찐빵 6

한입에 다들어갈줄알았는데 생각보다 큰 옥수수찐빵 

덕분에 집에갈때 입은 안심심했습니다.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