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사용_후기

강아지 사료 끝판왕 지위픽 급여후기 (소량의 소르빈산 있다는점.....)

by 하품하품 2019. 5. 13.

우리 강아지 사료가 다 떨어져서.. 이마트 몰리샵으로 발걸음을 향했습니다!

이것저것 사료를 고르다가 가장 비싼 사료가 눈에 띄길래 몬가하고 살펴보고 인터넷검색도해보는데

생식수준의 유일한 사료이고 "뉴질랜드"산 소고기로 만들었다는 말에 구매했습니다.

여담이지만 사실 소고기는 뉴질랜드산이 가장 좋다고하네요. 항생제나 호르몬제를 투약할수가 없어서!!!

이마트 지위픽

강아지사료 지위픽 가격

가격은 45,000원 인데 평소 사던 사료보다 비싸지만 애들이 먹는건데.. 

몬가 사면서도 미안하더라구요... 왜 이제껏 이런거 안사줫지..ㅠㅠ 술한번 안마시면 그만인걸.. 

 

지위픽 사료

지위픽 사료가 양고기랑 소고기가 있는데  소고기가 가장 많이 판매되고있다고 해서 구매했어요.

그리고 가끔 안먹는강아지가있다는데 우리강아지는 그럴일 없는 강아지라는걸 알고있기 때문에 구매했죠.

혹시나 입짧은 강아지키우신다면 살짝 고민해볼필요도 있지만 주변에 입짧은 여자친구네 강아지도 정말 잘 먹더라구요.

지위픽 사료

뒷면에는 소고기 상세한 사료에대한 정보가 적혀있는데 뉴질랜드산 녹색 홍합 그게 첨가되있다고하네요.

관절에 좋다고해서 부모님도 드시고 계신데 특히나 우리집 강아지는 쓸개골 걱정걱정... ㅠㅠ

지위픽 사료

지위픽 계량컵

지위픽 소고기는 사각형에 안에 계량컵이 같이 들어있네요!

그래서 사료 줄때 손으로 덜어주거나 따로 계량컵을 준비할 필요가 없어서 좋아요.

지위픽 사료

지위픽이랑 먹던사료랑 섞어서 주는데 잘먹네요!!

최근에 지위픽에 소량의 소르빈산이 들어있다는데...

소르빈산은 곰팡이, 효모, 호기성세균 등 미생물의 발육을 억제하는 항균력을 가지고 있어 가공식품의 제조,가공 시 제품의 품질을 유지하고 보존효과를 주는 합성보존료인데요.

사진= 인사이트

인사이트 - 24종 사료 22개 방부재 검출

링크는 걸어두었으니 혹시나 구매전 망설이신다면 기사 정독하시기 바랍니다.!!

사람먹는거에 더많이 들어잇는 소르빈산... ㅠㅠ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