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사용_후기

잇푸도 라멘 끓이먹어보자! ( 스프종류가4가지.. )

by 하품하품 2018. 11. 16.


두두둥... 잇푸도라멘 구매후 끓이는 방법까지 제가 올릴줄몰랐네요..

분명 설명서는 한국말있긴한데 소스가 4가지.. 소스에 이름이 안적혀있어요.

그래서 잇푸도라멘 끓이는방법을 차근차근 설명해드리겠습니다.


급하신분을위해 맨밑에 정리해두었습니다.


우선 저를 골탕먹인 잇푸도라멘 550엔으로 기억하고있고

살짝 매콤한 향이나는 라멘이에요. (맵지는 않아요.)


면부터 냄비에 넣고 끊여야되요!

냄비에 물넣고 면부터 끓이는 사진을 안찍어서.. 글로 설명하겠습니다.

설명서대로 그릇에 뜨거운물을 우선 부어놔야되요.

한국라면처럼 소스 넣고 끓이는줄알았는데 아니더라구요.

역시 국산 돈코츠라멘 끓여먹을때 실력이 여기서 유감없이 나오네요.

스프중에 큰거 두개 우선 넣고 휘휘저어서 국물을 만들어요.

다 삶아진 면은 따뜻한 국물이 있는 그릇에 넣으시면됩니다.

생면이라 식감이 좋아요.

나머지 소스를 전부 넣으면 되는데요.

(이럴꺼면 처음부터 뜨뜻한물이 들어있는 그릇에 전부다 넣어도 되는거아닌가 싶네요.)

눈감고 먹으면 일본에서 먹던 잇푸도라멘!!!

완전 똑같고 한끼 행복하게 즐길수있습니다.

파랑 반숙계란 등등 넣어드시면 더맛있게 즐길수있다고 설명서에 적혀있네요.


총정리

1.냄비에 물을넣고 끓는물에 면을 넣는다.

2. 뜨거운물을 그릇에 넣고 소스 2가지를 넣고 잘섞이게 휘휘젓는다.(큰순서대로 1번과2번)

3. 면이 익으면 면만 건져내 그릇에 넣는다.

4. 나머지 소스 2가지를 넣는다(3번과4번소스)

5.맛있게 비벼서 먹는다.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