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음식

애슐리W 방문후기(구로디지털단지점) _ 10월 씨푸드&그릴 베스트 픽!

by 하품하품 2018. 10. 23.

이번 애슐리에 할로윈느낌나기도하고 칠리크랩에대한 홍보를 많이하길래 다른메뉴 보지않고 칠리크랩만 바라보고 달려갔습니다.

 

이전부터 애슐리애슐리 했는데 평일 점심에 먹을 기회가 많지 않아서요.

 

기회다 싶은때 달려갔죠!!

 

애슐리 W 방문후기

 

주말및 디너 타임에만 연어장이 나오니 이점 유의하세요!!!

LA갈비도 디너타임에 나와요.

 

 

하.. 애슐리 칠리크랩 광고 완전 과장광고 ..ㅠㅠ

 

처음부터 작은거라고 말해주지 그랫엉~ 난 몰랏엉~

 

저거 혼자 다먹어도 시원찮은 배부름인데요. 

 

그래서 거의 절반은 덜어서 먹은거같아요. 달달하니 아~주 살짝 매콤하니 맛은 좋아요.

 

물론 소스맛과 게살쪼끔의 궁합은 잘맞네요.

 

 

약간 더러워보이신다면 죄송해요. 

 

꽃게크기가 이정도로 작네요.

 

아쉽지만 그래도 만족햇습니다. 평일 런치니깐요!

 

 

나혼자산다 박나래씨 편에서 박나래씨가 백종원대표에게 전화하여 홍합요리 물어본거 이건거같아요.

 

물론 토마토가 빠진거같은데 홍합 봉골레 스튜 역시나 국물이 얼큰하니 좋아요.

 

홍합 살이 조금 작은게 흠이긴한데.. 

 

 

평일 런치라 그런지 이거 20분넘게 기다려서 먹었어요. 

 

사진찍을때는 이런게있네? 하고 이따 먹어야지 생각햇는데 금새 비워지더라구요.

 

이거 꼭 드세요. 음식 나올때 바로 드세요 꼭이요 진짜 맛있어요.

 

 

마파두부 저거 개인적으로 저한테 딱좋은데 ...

 

역시나 뷔페는 처음들어올떄~ 여길 부수겠어라는 마음으로가지만..

 

딱히 먹을게 없네요..ㅋㅋㅋ 제가 배가 불럿죠.. 

 

 

고기종류또한 어느정도 배가차니깐 저건 먹어본거니깐 이런마음으로 손이안가요.. ㅠㅠ

 

맛은 평범한 그이상 맛있지도않고. 

 

 

그래도 뷔페니깐 듬뿍 퍼서 먹어야겟죠?ㅋㅋㅋ

 

하.. 사진보면 칠리크랩 살이 엄청많은거같은데... 아쉽네요.. 

 

 

 

할로윈 느낌나는 블루 초코 몬스터 

 

민트초코맛을 기대했는데 그냥 초콜릿에 초록빵가루 같은 맛이에요.

 

배부르니 디져트도 안들어오네요 ㅎㅎ

 

 

 

 

의외의 존맛탱 진짜 모지? 이맛은? 짭조름하니 크림 냉파스타 ...

 

이게 제일 신세계네요 ㅋㅋㅋㅋ 다른메뉴는 과장광고가 너무심햇고 ㅋㅋㅋ

 

 

 

아무튼 애슐리W 한끼잘 해결하고 가네요 ㅎㅎ

 

구디점은 접시를 너무안치워줘서 ... 7개접시 쌓이도록 치워주지 않아서 매니져한테 말하니 그때치워주네요..

 

이점만 빼고는 다만족스러웠습니다.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