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사용_후기

지하철 2호선 대림역 물품보관함 위치 및 사용후기

by 하품하품 2020. 9. 8.

지하철 물품보관함 알아보기

지하철(대림역)물품보관함

안녕하세요. 오늘은 2호선 대림역 물품보관함 사용한 후기를 써보도록 할게요.  사실 물품보관함에 물건을 제가 맡긴건 아니고 찾기만 했거든요.  저는 밖에 있고 급하게 집에있는 노트북을 집에 가기엔 너무 멀어서 물품보관함을 급하게알아봤습니다.  물품보관함이 있는 2호선역은 간단하게 정리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물품보관함이 있는 지하철역 

2호선 물품보관함 위치(클릭)

해당 지하철역의 물품보관함 위치는 링크를 눌러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호선 물품보관함 대림역

대림역 물품보관함 위치

저는 2호선 대림역 1,2번 출구쪽에 있는 물품보관함을 이용하였는데요.  소형 보관함 11개, 중형보관함 2개, 대형보관함 3개가 있습니다. 저는 지하철 타고 대림역에 가서 물건찾을때 역무원분이 계셔서 여쭤보니 그냥 나갔다가 오라고 하더라구요.  개촬구 옆에 표를 안찍고 나갓다오는 문으로 나갔다가 왔습니다.

2호선 물품보관함 대림역

지하철 물품보관함 요금

요금은 소형, 중형, 대형 보관함마다 다르기때문에 위에 사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중형사물함에 5시간 정도 사용해서 2400원 지불하였습니다.  급할때 고가의 제품을 잠시동안 보관하기에는 최적의 장소인데요. 

2호선 물품보관함 대림역

지하철 물품보관함 사용방법

보관할때는 비용이 들지 않기때문에 결제할 일이 없습니다.  찾을때 결제 하기때문에 결제 수단이 꼭있어야된느데요.  저는 신용카드로 결제하였는데 교통카드도 가능한거 같더라구요. 

2호선 물품보관함 대림역

지하철 물품보관함 운영시간

물품보관함의 운영시간은 지하철 운영시간과 동일한거같아요.  평일은 오전5시부터 24시까지, 주말및 공휴일은 오전5시 부터 24시까지인데요. 이 시간 이후에는 사용이 안됩니다.  또한 시간이 지나면 추가금액이 청구되니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