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_정보/사용_후기

템퍼 밀레니엄 베개 구매 M사이즈와 S사이즈 비교

by 하품하품 2020. 2. 10.
지난 이마트에서 이벤트로 잠시동안 판매하던 템퍼베게 정가보다 3만원이나 저렴하게 구매할수있는 기회에 국민카드로 구매했습니다. 
이마트도 이런행사 잘 안하는데 어떻게 보여서 카드값 날라가는 소리가 들리네요.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이마트 행사가 있는날은 행사를 하는구나~나중에 사야지 하면 항상 품절....
그래서 템퍼 행사한다는 소식을 늦게 접하긴했지만 한걸음에 달려갔습니다. 
역시나.... 역시나.... 부지런한분 세상엔 정말 많습니다....(알면서도 고쳐지지가 않아요. )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평소에 낮은베개만 사용해서 템퍼 S사이즈 2개 구매하려고 했건만 S사이즈는 딱1개 남아있었습니다.
그래서 M사이즈와 S사이즈 각각 1개씩 구매했습니다.
구매하면서도 차이가 없겠지 걱정하면서 구매했어요.
평소 낮은베개만 사용해서 조금만 높아도 신경이 많이쓰이는 스타일이여서요.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걱정햇던거랑 다르게 템페 밀레니엄 베개는 편안했어요.
움푹 파여있는 부분에 목을 맞춰 누워있으면 포근하게 양쪽에서 잡아주는 듯하면서 푹잘수있어요. 
몰랏는데 이게 코콜이 방지는 아니여도 코골이환자한테 좋다고하네요. 
(정말 피곤하면 코를 골긴하는데 템퍼배게사용하면 아예 안골겟죠????)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템퍼는 메모리폼으로 되어있어서 폭신폭신해요. 복원력도 좋고 커버도 따로 사지않아도됩니다.
오히려 두꺼운 베개커버를 사용하면 템퍼의 푹신함을 느끼기 어렵더라구요.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위에 M사이즈와 아래 S사이즈 입니다. 

템퍼 밀레니엄 배게 M사이즈는 54x32x11cm 입니다.
템퍼 밀레니엄 배게 S사이즈는  54x32x9.5cm 입니다.
M사이즈와 S사이즈는 1.5cm정도 차이나는데요.
사실 매트릭스에서 주무시는 분들은 크게 느끼지 못할 수도 있어요. 

템퍼 밀레니엄 배게 S,M사이즈


위에 S사이즈와 아래 M사이즈 입니다. 1.5cm차이가 난다고 하지만 육안으로는 확실히 차이나는데요.
막상 제가 2개의 배게를 사용해보니 S사이즈와M사이즈 사실 말안하면 미묘하게 차이는나지만 똑같아요. 

그래도 평소에 습관이 높은베개를 사용하지 않는다면 S사이즈를 구매하는것을 추천드리지만. 크게 상관없다 하시는분들은 M사이즈 구매하세요. 
머리무게 때문에 베개가 머리모양으로 눌리는건 똑같아요.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