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_정보/전자제품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두달 사용해보니 매우만족해요.

by 하품하품 2019. 11. 6.

신혼가구 1순위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사용후기

삼성큐브공기청정기

먼지로인한 기관지 보호를 위해 공기청정기를 알아보다가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구매했습니다.

깔끔하게 떨어지는 사각형 디자인이 저의 지갑을 열게하는데요.

무엇보다 스마트폰으로 연동이 된다는점은 너무좋은거같아요.

 

 

 

 

큐브 공기청정기는 47㎡(14.2평)을 커버할수있는 생각보다 작고 성능이 좋은 공기청정기 입니다.

필터방식으로 공기를 순환시키는 큐브공기청정기는 프리필터, 탈취필터, 숯탈취필터,극세필터,하이브리드 필터가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집진필터는 초미세먼지보다 작은 사이즈의 먼지까지 99.999제거할수있는 능력좋은 필터입니다.

삼성큐브공기청정기

간단한 조작방법

조작법은 매우간단해요. 전원만 누르면 알아서 풍량조절을하고 공기청정기능을 수행하는데요.

이때 조용해야된다 싶을때는 무풍기능으로 설정하시면 정말 고요합니다.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먼지센서와 가스센서는 공기청정기 왼쪽에 있는데요. 

이곳을 벽면과 가까이 두게되면 센서오작동으로 먼지가 많다고 인식할수있어요.

가스센서는 가끔오작동은 아니지만 GAS라고 계속 떠있는데요. 

일정시간 지나면 사라지니 큰걱정안하셔두되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GAS 문구가 나오는이유는 가스오염도가 높아 그럴수있고 생선요리같은 연기가 많이나는 요리할때 켜지네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큐브 공기청정기는 빅스비 기능을 통하여 스마트싱스 앱을 통해 원격제어 및 공기상태를 원격으로 확인가능하지만

저는 안써봐서.. 모르겟네요.^^ 좋은기능인거 같지만 사실 불필요하네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공기청정기의 상단에는 큐브공기청정기를 하다더 올려 많은공간을 커버할 수 있어요.

사용안한때는 돌려서 튀어나온부분이 안보이도록 가능합니다.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삼성 큐브 무풍 공기청정기 필터

필터는  극세필터와 필터세이버를 한달에한번 시간될때마다 청소해주면 가장좋다고합니다.

요즘같은 시대엔 한달에 한번은 청소해줘야 될꺼같네요. 

삼성 큐브 공기청정기

큐브 공기청정기를 사용하고 좋은점은 사실 집에 환기를 잘못시키는데요.

계속 켜두니깐 공기가 깨끗한 느낌이 있더라구요. 불빛에 엄청나게 제가 예민한데 취침모드로 하면 불빛없이 무소음으로 공기청정기능이 작동합니다. 생각보다 나쁘지않고 무풍모드는 정말 조용하고 먼지는 생각보다 금방금방 쌓이니 큐브 공기청정기 필터에 쌓인 먼지 자주 털어주세요. 


TOP

TEL. 02.1234.5678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